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포 플라워카페 플로라 에서 시원한 딸기쉐이크 한잔

by 아임하원 2021. 8. 7.
728x90

김포에 위치한 플라워 카페 플로라

원래 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 그 근처를 둘러보다가 발견한 카페

플라워카페이다.

 

플로라 카페는 2층

계단을 오를때 싱그러운 식물들이 반겨준다.

플라워 카페라고 하지만 들어가보면 식물원 분위기가 더 나는듯

 

이곳은 카운터 ~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면 직접 가져다 주신다.

여기저기 식물들로 넘쳐나 진짜 식물원이나 숲에 와있는 느낌이 든다.

너는 나의 꽃이다..

꽃이였다..

꽃이길 바랬다..

 

테이블 하나 하나 디피 되어있는 화병?  물론 이름은 모르다 ㅎㅎ

 

한강 조망쪽 테라스 

그러나 한강은 보이긴 보이는데 시원하게 막 보이고 그런건 아니다.

 

테이블에는 각 꽃 차의 효능이 적힌 안내표가 있다.

그러나 우리가 시킨것은..

 

딸기 스무디와

딸기 쉐이크

 

크크 맛있구나 ㅎㅎ

 

가격은 5,000원 하나

6,000원 하나였는데 뭐가 얼마인지는 기억 안남 ㅎ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한 10대정도 가능하려나 

아니면 그냥 길가에 주차를 ㅎㅎ

 

식물원 분위기를 느끼며 차 한잔의 여유을 가지고 싶은 분에게 추천!!

 

#플라워카페 #김포플라워카페 #김포플로라 #플로라카페 #김포카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