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직 내돈내산 제품리뷰

구찌 타임리스 자개시계 고촌 현대 아울렛 구매 후기

by 아임하원 2021. 8. 5.
728x90

김포 고촌 현대 프리미엄 아우렛에서 시계 하나 구매했다.

자개문양이 특이한 구찌 자개시계

사진으로는 실제 볼 때의 그런 감성을 담긴 힘들지만

실물로 보면 훨씬 아름답다 ㅎㅎ

 

이 시계는 남녀 구분이 없는 것 같지만 

엄밀히 따지자면 사이즈나 이미지로 봤을 때 여성용에 더 가까운 것 같긴 함

 

사진상은 자개의 영롱함이 표현이 안된다.

 

버클에는 구찌 각인이 

 

역시 사진 상에는 그냥 화이트로 표현이 되는 게 아쉽다.

각 시계방향에는 구찌 아이콘들이 한가득

 

금장/화이트/블랙의 조화

 

 

 

아직 비닐도 제거 전 ㅎㅎㅎ

 

단순히 그냥 진짜 가죽이라는 각인이 ㅎㅎㅎ

진짜 가죽 ㅎㅎ

 

이각도에서는 자개가 조금 표현이 된다.

빛에 따라 반사가 돼서 아주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역시 사진으로는 역부족 ㅠㅠ

 

착용샷

 

사이즈는 36mm

 

심플하다.

 

나는 굉장히 마음에 든다.

 

가격은 100원 정도 한 거 같다 다른 물품이랑 같이 계산해서 정확히는 기억이 안 난다.

 

인터넷에서 동일 제품 찾아보기는 힘들고

가상 유사한 제품이 구매대행으로 150 정도 한다.

 

 

부디 오래오래 쓸 수 있기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