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직 내돈내산 제품리뷰

셀프 점 제거기 플라즈마 레이저로 쥐젖 ,점 제거해보

by 아임하원 2021. 8. 4.
728x90

플라즈마 점 제거기 

이젠 집에서 점/쥐젖도 제거가 가능한 세상 ㅎㅎ

구매해서 잘 이용하고 있다.

오늘 눈 옆의 점 3회 차 시도를 해봤다.

 

뚜껑을 열면 요렇게 팁이 부착되어 있다.

이 팁은 교체가 가능하며

구매 시 여분의 팁도 들어있다.

 

요렇게 말이다.

ㅎㅎ 팁의 성능이 떨어진다면 교체해주면 된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면서 단수가 표시된다.ㅎㅎ

요 버튼을 누를수록 단수는 올라가며

이 플라즈마 점 제거기의 경우 최대 단수는 9단

 

난 3단만 사용한다.

 

알맞은 단수를 맞춰 주면 제거하고 싶은 부위에 접촉을 해주면 되는데..

 

이 OUT 버튼을 누른 채로 타격을 가해야 한다...

따가움에 깜짝 놀랄 수 도있으니 주의 요망 ㅎㅎ

 

내 눈가에 자리 잡은 점이다 ㅋㅋㅋ

 

처치 후 ㅎㅎ 소독을 한 후 듀오덤을 붙여주면 끝 ㅎㅎ

병원에서 느끼는 바와 같이 살타는 냄새가 나며 점은 타버린다.

 

충전은 5핀 타입으로 해결

 

충전중이다.ㅎㅎ

 

너무 깊거나 넓은 점은 힘들고 소소한 점들/쥐젖 등에는 효과적인 것 같다.

 

 #셀프점제거기 #플라즈마레이져 #플라즈마레이저 #셀프쥐젖제거 #플라즈마점제거 #점제거기 #셀프레이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