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케아 고양점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

by 아임하원 2021. 8. 18.
728x90

공자 세트장 제작 건으로 방문한 이케아 고양점..

지난주에 이케아 고양점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 예약을 하고 

마지막 날인 오늘 방문

가구 15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카드 증정 이벤트ㅎㅎ

이케아 고양점 한쪽 편에 마련되어 있는 홈퍼니싱 플래닝 상담 부스다.

이케아는 정말 제품 천국이기에 고르는 시간만 해도 어마어마하다.

다행히 완전 전문가인 담당 코디가 엄청나게 빠른 속도와 정확도로 도움을 주시고.

그간의 경험으로 최선의 선택을 위한 조언/추천도 아낌없이 해주시고

조립과정 구성의 문제가 없는지도 다 체크해주심

 

조립품 판매를 하는 이케아에서 정말 한 줄기 빛과 같은 존재이심 ㅋㅋㅋ

 

이케아는 물건이 분위기에 맞게 전부 세팅이 되어 있어

이케아 분위기를 따라만 해도 기본은 간다.ㅋㅋ

 

우리는 촬영 세트장의 사이즈를 정확히 파악 후 방문을 했고,

그 정보를 가지고 컴퓨터로 가상의 공간을 만들어 제품 선택부터 배치 색감의 조화 등..

많은 것들을 코디와 함께 논의하면서 하나하나 디자인을 해나간다.

 

제품의 홍수 속에서 선택이 고민되신다면

이케아 홈퍼니싱 플래닝 서비스를 꼭 받아 보시길 추천

 

예약 후 상담이 가장 편하지만

담당 플래너가 예약이 없을 경우 그때그때 상담도 가능한 것 같았다.

 

이건 가벽에 세팅을 할 화장대

아무래도 공장 공간이 한정적이다 보니 이동형 가벽을 만들어 그때 그때 필요한 장면을 연출하기로 했다.

주방 분위기를 연출한 주방 데스크

한방에 반해버린 디자인 물론 가격은 좀 나가지만..

선택에 후회는 없을 듯하다.

 

눈을 돌리는 곳마다 이쁜 것 투성이니..

혼란이 더욱 심해지는 이 상황은???

 

디지털 창문도 있다.

이것은 판매되는 것은 아닌 거 같으나.. 이런 것에서 도 아이디어를 얻는다.

 

현재 셀프로 제작하고 있는 세트장..

일을 같이 하고 있던 삼촌이 삐끗하시는 바람에..

현재 공사는 중단이고

 

아마도 전문 업체를 통해서 마무리 지을 것 같다.

 

이 공간을 이케아 제품으로 채울 것이다.

 

나는 이케아 제품보다 

이케아 세트 구성에 더 관심이 많이 갔다..

아무래도 세트장을 만들고 있었기 때문인 것 같은데...

 

이렇게 세트별로 나뉜 구성을 만들고 싶은데.

역부족이다..

 

가장 부러운 건 이케아 천장..

철 프레임 곳곳에 콘센트가 설치되어서

원하는 곳에 원하는 조명을 내릴 수 있다..

 

이렇게 하려면 원점부터 다시 공사를 해야 하니까..

물론 머니도 많이 들고 말이다..

 

한정된 자원

한정된 공간

한정된 제품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야 하는 작업..

 

참으로 생각이 많아진다..

 

거의 6시간 동안 이케아를 둘러보며..

이것저것 벤치마킹을 한 후 결제의 순간...

 

우리가 선택한 것은 주문 품이 많아서 담당 코디를 통해 결제를 진행했다.

직배송의 경우 직접 픽업해야 하는 제품이 있어서 인터넷 주문으로 

물론 모두 코디님이 해주심..

우리는 최종적으로 주문 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코디님이 만들어주신 주문서를 가지고

결제 데스크에서 결제만 했다.

 

제품은 9월 1일 오전 배송 예정

 

이케아 제품은 조립 제품으로 셀프 조립과 조립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조립비의 경우 구매 금액별로 상이한 부분,

 

우리는 내가 직접 조립하기로 했다 ㅋㅋㅋ

 

 

조립비가 25만 원가량이 발생 하기에 

이 한 몸 바치기로.ㅋㅋ

 

또 한 이벤트 마지막 날로

10프로 할인카드 획득 ㅋㅋ

 

이제 열심히 준비해서 잘 만드는 일만 남았구나..

 

 

 

#이케아고양점 #이케아 #이케아홈퍼니싱 #이케아홈퍼니싱플래닝 #이케아플래닝서비스 #이케아조립 #이케아조립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