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직 내돈내산 제품리뷰

구찌 타임리스 타이거 메탈 남자시계 38mm

by 아임하원 2021. 7. 31.
728x90

코로나 발생전 유럽 여행때 구매한 구찌 타임리스 시계이다.

호랑이 문양이 마음에 들어 구매한 제품

 

로마 구찌 매장에서 구매를 하였다.

이 당시 담당자가 줄을 조절해 준다며 가지고 들어가 조절을 해주었고,

이탈리아 스타일로 조절을 해서그런지 시계가 손목에서 획획 돌아갔더라는

 

더 황당한건 숙소에 와서 확인해보니.

으 기스작렬...

새시계인디.

 

매장에 다시가서 AS요청을 하려 했지만 말도 잘 안통하고 출국이 다다음 날이라 일정상 포기

한국에 돌아와서 처리하는걸로,,

기스가 부분적이라 셀프로 처리함..

 

https://blog.naver.com/sincharo/221798383800

 

흠집 제거제로 열심히 문데서 간신히 없앰.ㅎㅎ

 

현지에서 정말 마음에드는 시계를 발견햇었다.

초침에 레드와 초록의 오묘한 뱀 문양이 있는,,,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지만.

예산 때문에 포기를 했다.

이탈리아 전 구찌 매장에 단 1개 밖에 없었던..

그나마 그것도 DP상품...

 

그냥 확 지를가 수 차례 고민을 했지만 결국 이성의 승리 ㅎㅎ

근데 아직까지도 아쉬움이 남는다.

 

한국 구찌 공험에서는 그때나 지금이나 찾아볼 수 없는제품,,ㅠㅠ

 

기스제거제로 잔기스를 그렇게 제거 했던 과거가 무색할 정도로 기스가 ㅎㅎ

역시 시간이 지나면 뭐든지 무뎌지는것인가???

12시 방향의 구찌 로고아 아주 인상적..

얼마 전까지는 구찌 공홈에서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없는듯 하다.

38mm시계로 일반 남성 시계에 비하면 사이즈가 좀 작은편

요즘은 딱 히 남녀 구분이 없기에

공용으로 차도 좋을듯한 아이템이다.

 

내가 남자치고 손목이 살짝 가는편이라 ㅎㅎ

메이드인 스위스 5ATM방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시계는 참으로 군더더기 없고 깔끔하다.

요건 그냥 보는것 보다 손목에 차고 보는게 더 이쁜듯

 

이 시계는 건전지 타입으로 

2년인가 안에  한 번은 무상으로 건전지 교체를 해준다 했던것 같은데

기간이 언제까지 인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다만 1회 무상 전지교체가 있다는 것만 알뿐 ㅎㅎ

 

구찌 타임리스 타이거 제품의 시계의 품번은

YA1264125

 

현재 인터넷가 120만원 내.외

 

 

#구찌시계 #구찌남자시계 #구찌남성시계 #구찌호랑시계 #구찌타임리스 #구찌 타임리스타이거

#구찌타임리스시계 #구찌시계추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