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황금알밥 포크앤스크램블 후기

by 아임하원 2022. 8. 6.
728x90

풀무원 고슬고슬 황금밥알 포크 앤 스크램블

업무 중 과부하가 걸릴 때가 있다.

예상치 못하게 갑자기 들어오는 요청을 빨리 만들어서 넘겨줘야 할 서류들

그때가 점심시간과 겹치면 짜증이 밀려온다.

그러나 나의 소중한 점심을 빼앗겼다고 걱정하지 말자.

나에겐 아니 우리 회사 냉장고는 일에 치여 점심을 놓치는 직원들을 위한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으니

그렇지 않아도 이번에 신규로 입고된 풀무원 황금밥알 시리즈

기존에는 비비고 볶음밥 시리즈로 라인업이 구성되었었는데

이번에 풀무원으로 바뀜

https://blog.naver.com/sincharo/222822294050

비비고 볶음밥에 대해 큰 만족은 못 한터라 이번에도 역시 기대는 없었다.

그저 허기진 배를 달래주는 용도 딱 거기까지만 생각했다.

풀무원 황금밥알 구성

한 봉지에 2인분 총 2봉지가 들어 있다.

개당 210g * 2

총 열량 870Kcal 이니 한 봉지 1인분에 435kcal이다.

풀무원 황금밥알 조리방법

프라이팬 이용 시 별도의 식용유나 기름 없이 조리한다.

팬이 달궈지면 중불로 맞추고 제품을 투하

3~5분 볶아주면 된다.

전자레인지 이용 시

랩을 씌우지 않고 1인분 3분 2인분 6분 조리 완성!!

봉지를 개봉하니

계란 코팅이 돼서 그런지 계란 노른자의 색이 반겨주고 있다.

밥알들이 낱개로 잘 흩어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개중에 뭉쳐있는 부분이 있었으나

전체적으로 흩날린다고 표현해야 하나? 아무튼 그 비슷한 질감이었다.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은 모습

사무실에서 먹는 거라 기타 재료를 추가하여 완성도를 높이는 행위는 없다.

비주얼 역시 그냥 생얼이라 보면 된다.ㅋㅋ

 

 

그릇이라도 좀 우아하면 근사할 텐데

사무실 식기는 멋짐, 우아함보다는 그저 생존을 위한 그런 용품들이 대다수.

전자레인지에 넣어 열차게 가열을 시작한다.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난 화끈한 남자라 무려 30초를 더 화끈하게 가열한다.

후후 약 2분 정도 흐르자 전자레인지 환풍구에서 볶음밥의 냄새가 피어 오름

아 만성 비염인데도 음식 냄새는 기가 막히게 비염을 뚫어버림

가열이 완료된 후 전자레인지를 열어보니

연기가 자욱하다 ㅋㅋㅋㅋ

너무 화끈했나?

정리가 잘 됨

밥알이 살아있다.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로는

솔직히 그 비비고 닭갈비 볶음밥 보다 한수 위다.

맛있다.

조합이나 양념의 배합 밥알의 상태는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더 맛있네?

현재 출시되는 모든 냉동 볶음밥을 다 섭렵해 본 후 나의 노선을 결정할 것이다.

물론 회삿돈으로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