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 매직마우스2021 가격 애플은 애플끼리?

by 아임하원 2022. 8. 1.
728x90

애플매직마우스 2021

하다 하다 안돼서 결국 애플 매직 마우스를 구매했다.

8만 원이란 가격의 마우스..

여태껏 쓰던 제품은 비싸야 3만 원이었지만..

내가 사용하는 맥북 업데이트 후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페어링이 안됨 

하루 종일 맥북과 마우스와 씨름하다 지쳐버린 나는 최후의 선택을 하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맥북 살 때조차 거들떠보지도 않던 매직 마우스를  기어이 ,, 구매하는 심각한 상황이

일단 마음을 먹으면 아주 빠르게 진행하는 성격이라

로케트 배송을 이용함

 

애플 매직 마우스 2021 버전 제조일은 2022년 4월이다

 

사람들이 많이 불편하다고 하는데 

나는 진짜 그저 내 맥과의 호환성 하나만 보고 선택한 것이라.

어쩔 수 없다.

 

로케트 배송으로 몇 시간 만에 제품을 받아봄 ㅋㅋ 나 같은 성급 쟁이한테는 안성맞춤인 로케트 ㅋㅋ

디자인은 조약돌 같기도 하고 아누 납작한 게..

 

 

 

디자인은 심플 그 자체 

일반 마우스랑은 태생이 다르니 

슬림하고 또 슬림하다.

제품 구성 내용

패브릭 C 타입의 케이블이 들어 있다.

이 케이블로 업그레이드 버전의 유/무를 확인한다 하는데

난 이전에 써본 적이 없으니 ㅋ

 

군더더기 없다

그냥 아래의 전원 버튼으로 전원을 넣으면 끝

자 이제 대망의 맥과의 연결이다.

 

 

미친 전원을 넣자마자 목록에 뜬다.

이전에 다른 마우스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초초초초초 스피드 

아 진짜 이래도 되는 거냐?

 

전에 쓰던 마우스는 연결 버튼을 누르면 함흥 차사였는데

이건 뭐 누르자마자 연결이네 ㅋㅋ 아주 눈 깜짝할 사이 

배신감이 밀려온다.. 이래서 애플은 애플끼리 인가? ㅠㅠ

 

적응하려면 시간은 좀 필요할 듯 납작해서 손목의 각도가 아주 피로도 있는 각도로 꺾인다.

나는 노트북 2대를 번갈아 가면서 쓰는지라 윈도우 사용량이 70프로 정도 되긴 한다.

 

왼쪽은 윈도우 노트북에서 쓰고 있는 마우스 로지텍 M585

매직 마우스 설정 화면

좀 더 디테일한 조절이 가능하다.

 

 

일단 호환성은 말할 것도 없이 좋으나 그저 가격이 ...쩝

이렇게 보면 자개 같기도 하고 말이지..

다른 직원들 마우스 훔쳐와서 같이 찍어봄

존재감이 장난 아니긴 하다.

뭐랄까

 

일반 승용차 옆에 서있는 잘빠진 스포츠카?? 정도

 

내가 쓰던 마우스 이제 바이바이 그래도 잘 쓰고 있었는데 아쉽 ㅜㅜ

그냥 이제 애플은 애플할래..ㅜ

 

https://link.coupang.com/a/ul6Ft

 

Apple 2021년 Magic Mouse MK2E3KH/A

COUPANG

www.coupang.com

쿠폰 신공으로 73,000원에 구입함

 

이상 내돈내산 애플 매직마우스 2021 후기를 마친다.

 

 

#애플매직마우스 #매직마우스가격 #애플매직마우스구매 #애플매직마우스연결 #매직마우스연결 #애플매직마우스가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