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C타입 케이블로 안드로이드 오토 티맵 사용기

by 아임하원 2021. 9. 14.
728x90

나는 2 폰을 쓰기 때문에 차량에서는 애플 카플레이를 주로 이용하였다.

그러나 이번에 갤럭시 폴드 3으로 바꾸면서 아이폰을 정리할 예정이기에..

업무상 2폰을 사용했지만 이제 사용할 일도 없거니와 폰 2개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었다.

무튼 이제는 안드로이드 오토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차량과 연결할 USB C타입 케이블이 필요하게 되었다.

 

아침부터 다이소에 들려서 케이블을 후다닥 구매하고 나왔지만..

차에서 포장을 뜯고 폰에 연결하려는 순간...

아뿔싸 5핀 케이블을 사고 만 것 아닌가..

 

 

아무 생각 없이 릴 타입에 꽂혀서 집어 든 게 실수였다.

하는 수 없이 다시 다이소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번에 구매한 다이소 C타입 케이블은 푸우가 모델이다.ㅋㅋㅋ

가격은 3,000원 나이가 들어가니 귀여운 것이 왜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다 ㅎㅎㅎㅎ

USB 단자 쪽에는 귀요미 푸우 얼굴이 ㅎㅎㅎ

색상은 황금색이다.

 

것만 보고 노란색인 줄 알았는데 ㅎㅎ

 

바로 차량에 연결해본다 

 

후후 바로 인식이 되는구나 ㅎㅎ

지금은 안드로이드 오토로 티맵 사용이 가능하기에 절찬리 이용 중이다.

이건 기존에 사용하던 다이소 8핀 아이폰 케이블이다.

다이소 제품이라 그런 건지 원래 케이블 수명이 그런건지 1년을 못 채우는 듯

또 사면되긴 하니깐 별다른 기대는 없지만

이 녀석도 상태가 오락가락하다.

 

대체적으로 충전은 잘 먹히나 데이터 연결이 불량한 그런 현상들,,

크크 다이소 C타입 케이블 이번에는 얼마나 쓸 수 있는지 체크할 예정이다.

 

#다이소케이블, #다이소충전케이블, #다이소데어터케이블, #다이소8핀케이블, #다이소C타입케이블, #다이소5핀케이블, #다이소아이폰케이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