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삼겹 직구삼 김포 풍무점 혼자 삼겹살 먹고 싶을때

by 아임하원 2021. 9. 11.
728x90

배달삼겹 직구삼 

보통 공장에서 혼자 지내는 나는 홀로 식사를 해결하고 있는데.

가끔 어머님의 도움을 받아 반찬을 공수 받고는 한다.

허나 매번 그럴 수도 없는 노릇이고

내가 또 식재료를 사서 반찬을 하자니 그것 또 한 쉽지 않은 일..

어쩔 수 없이 기본 찬에 가끔 배달 음식을 시켜먹곤 한다.

 

이날은 갑자기 삼겹살이 땡겨 어플 요**을 검색하던중..

룰렛 게임에 참여 할인 쿠폰 2,000원을 득템하고 만 것이다..

신의 계시인가 배달삼겹 직구삼을 시킬 수밖에 없었던 것!!

 

 

흠.. 배달 삼겹 직구삼 김포 풍무점의 가격표이다.

원래는 1인 전용 세트를 시키려고 했지만..

밥은 공장 밥솥으로 하면 되기에 

지구만 고기 세트로 주문..

오직 고기만 있으면 된다 ㅎㅎㅎㅎ

 

기본 세트 구성 고기 밑반찬 야채 찌개 콜라 ㅎㅎㅎ

 

조촐하다.. 허나 고기가 메인이기에 크게 신경 안 쓴다.

뭐 다소 빈약해 보일 수 있지만 고기와 쌈 그리고 쌈장 이면 되지 않겠는가..

난 반찬이 많은 것보다 고기가 많은 것을 원한다고!!

 

 

야채도 정량이다 

안내 멘트에 보면 야채값 인상으로 야채를 많이 제공하지 못해서 죄송하다고 쓰여 있었음, ㅠㅠ

그래도 닥 적량이다 적지도 많지도 않은

음식은 남기는 것 보다야 좋지 않겠는가??

 

빠질 수 없는 돼지 김치찌개 ㅎㅎㅎ

국물이 있어야 한다.. 국물 ㅋ

난 소주를 먹어도 국물파 ㅎㅎ

 

밥은 일반 전기밥솥 전기 압력 밥솥이 맛있긴 하지만

그래도 밥이 있는 게 어디인가 만족해야지 ㅎㅎ

 

드디어 고기 오픈 나는 삼겹과 목살 반반으로 주문했다.

먹기 알맞게 적당히 익은 정도와 2명이서 먹기 알맞은 양 같다.

나도 일부를 남겨 

점심과 저녁 두 끼를 해결함 ㅋㅋㅋ

원래 호** 두 마리 치킨도 혼자 다 먹는 양이지만.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양을 확 줄이니 위도 줄었나 보다.ㅋㅋ

크 맛있다..

고기 사서 굽고 야채 따로 사고 쌈장 만들고 

구우면 냄새나고 기름 튀고 설거지하고 등등.. 귀차니즘 없다 ㅎㅎ

그냥 시켜먹자 ㅎㅎㅎㅎ

 

물론 인원이 많을 경우와 소주가 곁들어 갈경우는 직접 구워 먹는 게 제맛이긴 하다 ㅋㅋㅋ

#배달삼겹, #직구삼, #배달삼겹직구삼, #삼겹살배달, #배달삼겹살, #목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