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폴드3 물량 512G 실버 개통후기 사전예약사은품 신청방법

by 아임하원 2021. 9. 10.
728x90

갤럭시 폴드3 사전예약 물량이 부족하긴 한가보다.

8월17일 사전예약 오픈 당일 통신 대리점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였다.

기존에 쓰던 노트9가 완전 맛이 간 상태였으므로 빠른 교체가 시급하여

사전예약 당일 바로 폴드3 512G 블랙 색상으로 신청을 하였으나.

깜깜무소식..

자급제로 예약을 한 많은 이들은 하나 둘 폴드3를 받기 시작하였으나..

내 폰은 소식이 없었다.

 

이틀 전 대리점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실버 색상으로 받으려면 내일 오후에 수령이 가능하다고...

어차피 갤럭시 폴드3 512기가의 경우 블랙 또는 실버 둘 중 하나만 선택이 가능하니..

조금 아쉽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실버로 개통을 하겠다고 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어제 오후 늦게 갤럭시 폴드3 실버 색상을 수령할 수 있었다.

갤럭시 폴드 2와 비교하여 외적으로 크게 달라진 부분은 없었다.

대리점 사장님의 폰이 폴드2였기 때문에 비교가 가능했다.ㅎㅎ

 

실버의 경우 폰 뒷면이 반사에 따라 여러 가지 색상이 나타난다.

막상 받고 보니 오묘하기도 하고 포인투도 되는 것 같아 나름의 위안이? ㅎㅎ

핑크톤으로 보여지다가.

 

은은한 그린톤으로 보이기도 하고,

이건뭐 카멜레온도 아니고 볼수록 매력..

스스로 위안을 삼는중 ㅋㅋㅋㅋ

 

그동안 노트만 주구장창 써오다가 폴드를 써보니 

뭐 완전 신세계 듀얼에 트리플 화면까지 ㅋㅋㅋ

멀티플레이 하기 넘나 좋은 것

상당히 고가의 폰이라 떨꿀까봐 애지중지 사용 중 

 

이틀 사용 중인데..

어지간한 업무의 상황에서 핸드폰을 열일은 없다.

접힌상태에서 거의 모든 걸 다 할 수 있기에 ㅋㅋㅋㅋ

크킄크 핸드폰을 펼치면 이건 신세계 ㅋㅋㅋ

시원시원하다..

유튜브 보기에도 영상 보기에도 게임하기에도..

멀티태스킹 하기에도..

접히는 힌지 부분의 굴곡은 만져 보면 굴곡이 당연히 느껴지나

화면을 볼 때 불편한 것은 전혀 없는 수준이다.

 

참으로 기술의 발전은 대단한 것!!

 

이번 갤럭시 폴드 3에 최초로 탑재된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티는 조금 나긴 한다.ㅋㅋㅋㅋ

별도의 거치대 없이 세워 놀 수도 있고

실버 메탈이 포인트가 되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쯤 돼서 보니 실버로 선택된 것이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어차피 사은품으로 오는 케이스를 씌우면 의미가 있겠나 싶기도 하다.

노트만을 써온 사용자로 S펜은 필수 중의 필수다.

펜이 없음 업무를 못할 정도니 말이다..

그렇다 난 노트의 노예였다 ㅎㅎ

 

서브 폰으로 쓰고 있는 아이폰 11프로와 함께

아이폰도 정말 만족도가 높은 폰이었다

곧 2년 약정이 종료되기에 중고로 방출 예정이다.

흠집 하나 찾아보기 힘든 S급이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전에 문의 바란다.

11월에 방출 예정이다 ㅋㅋㅋ

참고로 256G 

 

역시 메탈이 포인트가 되어 준다.

블랙이었음 좀 더 일체감 있는 모습일 텐데..

아직도 미련이 남아 있는 것인가? ㅎㅎㅎ

 

깔끔한 후면 카메라 성능은 쏘쏘인거 같다.

화질보다 사진의 분위기 감성을 중시하는 타입이라.

그 부분은 아이폰이 정말 좋은ㄱ 하지만 찍는 사람의 스킬에 따라 얼마든지 좋은 감성의 사진을 얻을 수 있으니 패스~

그냥 깔끔함 ㅋ

대리점에서 제공해준 케이스..

좀 많이 허접하다..

플라스틱 쪼가리라 떨구면 대참사가 예상됨 ㅎㅎㅎ

사은품이 올 때까지 어떻게든 버텨야만 한다.ㅋㅋ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내 차량의 무선충전이다.

 

6GT에 충전 거치대에 기존의 노트 9는 들어가지가 않아서 무선충전을 사용하지 못했으나.

 

크 기가 막히게 들어갈뿐더러 엄청나게 빠른 인식..

내 아이폰 11프로는 어쩔 때 충전이 안되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다시 맞춰 넣고 했으나

폴드 3은 그냥 아주 빠르게 인식이 된다.

후후 안드로이드 오토도 이제 티맵 사용이 가능하기에 

난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든다 ㅎㅎ

 

어제 갤럭시 폴드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까지 완료했다.

사은품 신청 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삼성 멤버스 앱에 접속해준다.

가운데 보면 혜택 탭을 클릭

 

왼쪽 상단에 갤럭시 구매 혜택 모음으로 들어가면 된다.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탭이 나온다.

여기에 접속 후 신청을 하면 되겠다

 

신청을 완료하면 카톡으로 메시지가 온다

여기서 주의사항은 개통확인 알림 톡을 수신 하후 다시 멤버스 앱에 접속하여 추가 가입절차를 밟아야 된다는 점

나는 아직 개통 알림 톡은 받지 못해서 대기 중이다.

 

이전 노트9도 상당히 만족도가 높아 3년 이상을 사용하였다.

이번 갤럭시 폴드3는 아마도 더 오래 사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ㅎㅎㅎ

 

나이가 들어가니 기기 욕심도 점차 사라지는 듯 ㅎㅎㅎㅎ

 

 

 

 

#갤럭시폴드3, #갤럭시폴드3실버, #갤럭시폴드3물량, #갤럭시폴드3수령, #갤럭시폴드3512, #갤럭시폴드3사전예약, #갤럭시폴드3사은품신청, #갤럭시폴드3사은품신청방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