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진암 계곡 맛집 애견동반으로 오리백숙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식당

by 아임하원 2021. 9. 5.
728x90

천진암 계곡에 위치한 만나오리식당

경기도 광주 천진암 계곡 상류 부근에 위치한다.

식당 뒤편으로 계곡을 감상하면서 식사가 가능한 것이 포인트

여기에 한 가지 포인트를 더 가미하자면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다.ㅋㅋ

 

식당 옆

으로 평상과 식당 뒤로 테라스가 위치한다 모두 천진암 계곡 뷰가 가능한 것..

 

식당 뒤편에 있는 테라스 4~5개의 테이블이 놓여있다.

바로 옆 펜스 아래 천진암 계곡 감상이 가능하다~

 

오늘 내가 주문한 요리는 한방오리능이백숙  

차를 가져와서 소주 한잔을 못하는 것이 못내 아쉽기만 하다.

그래도 간만에 탁 트인 야외에서 시원한 계곡을 바라보며 몸보신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니

그 무엇이 아쉬우랴 ㅎㅎㅎ

 

양은 푸짐하다~

뭐 우리는 2인이 먹었지만 내가 양이 좀 많은 관계로 닭 한 마리 이상은 거뜬히 먹는 양이라..

그러나 좀 남기게 되었다 ,..ㅜ

양이 아주 푸짐함 

남은 음식은 포장이 가능하다!!

 

도토리묵과 오징어무침 기타 야채 등등 기본 밑반찬이다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하다.

 

만나오리식당 이모님의 반려견 푸들이다 ㅋㅋㅋ

이 아이 말고 다른 아이들도 있다 

순딩이 녀석들 ㅎㅎㅎ

 

우리 하원이랑 별 탈 없이 인사하고 냄새 맡고 ㅋㅋ

 

이제 시식 타임이다 

 

나는 시식을 하고 우리 하원이는 관전을 할 것이다.ㅋㅋ

 

사람인가?

자리에 얌전히 앉아 사람이고 동물이고 할거 없이 맛있게 익어가는 오리백숙만을 바라본다.

얌전해야 여기저기 따라다닐 수 있음을 알고 있는 그녀 ㅋㅋ

 

강아지 데려와서 식사할 수 있는 곳이 어디 흔하리?

하원이도 다소 낯선 풍경에 어색한 듯.ㅋㅋㅋ

 

후식으로 죽까지 먹어주고

 

남은 음식은 포장으로ㅎ

물론 이날 저녁 집으로 포장해와서 다 먹었다

오리백숙 국물이 너무 진해서 밥 말아먹으니 일품이었다는 거 ㅋ

내가 앉은자리에서 볼 수 있는 천진암 계곡 뷰다 ㅋㅋ

시원한 물줄기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바람 ㅋㅋ

맛있는 오리백숙.

그리고 내 앞의 하원이

 

행복하다!!!!

 

넓은 주차장 아스팔트 포장은 안되어 있고 자연의 흙바닥 ㅎㅎㅎ

비가 오는 날에는 조금 걱정이 되지만 

 

식사를 마친 후 생전 처음 계곡에 와보는 하원이랑 천진암 계곡으로 내려갔다.

 

흐르는 물이 신기한가 보다.

바다에서 느껴본 파도와는 또 다르지??

 

계곡에 왔으니 물맛부터 보는 하원

하원아 몇 급수야? 맛있어? 먹을만해?? ㅎㅎ

 

잠시 멍도 떄려보고 ㅋㅋ

 

여기저기 구경도 한다 ㅋ

 

식당에서 계곡으로 내려오는 계단 

경사가 크게 가파르지 않아 손쉽게 계곡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21년 가을 천진암계곡 만나오리의 메뉴표다

오리 백숙 닭백숙 닭볶음탕 삼겹살 두루치기

버섯 불고기 등 메뉴가 많다 ㅋ

 

예약은 여기를 통해서 하면 된다.

 

 

#천진암계곡 #천진암맛집 #천진암애견동반 #경기도광주애견동반식당 #천진암맛집애견동반 #천진암오리백숙 #천진암닭백숙

#천진암식당 #천진암삼겹살 #천진암도토리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