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조화로 집안 인테리어 촬영 소품으로도 굿

by 아임하원 2021. 8. 16.
728x90

촬영 소품을 찾기 위해 방문한 다이소..

조금 규모가 있는 다이소에는 조화 코너가 따로 만들어져 있다,.

우리 동네 다이소도 조화 코너가 따로 있었고,,

촬영 시 나뭇잎으로 그림자를 만들어 주고 싶은 생각에 

그 소품을 찾아보러 다이소에 방문,,

 

물론 생화가 최고이긴 하지만 

필요할 때마다 매번 구매를 할 수는 없으니 

그 대안으로 다이소 조화를 생각하게 된 것,

 

꽃은 종류가 많듯이 조화 또한 다양한 꽃들이 구매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다만 아쉬운것은 다이소 조화의 경우 유심히 살펴보면 얼룩이 묻어 있는 아이들이 은근히 많다는 것,,

나는 촬영 소품으로의 구매가 목적이다 보니.. 얼룩은 상당히 치명적이다..

얼룩 없이 깨끗한 조화를 고르는 것도 일..

 

다이소 조화는 다발 또는 개별 송이로 되어 있고,,

어떤 제품은 꽃 명이 표기되어 있고 

어떤 제품은 그냥 "조화"라고만 표기되어 있다.

나 같은 꽃 알못은 ,,, 그냥 시각적으로 느끼는 느낌으로 구매를 하는 수밖에 없다.ㅋㅋ

 

뭐 그래도 튤립 , 장미 정도는 아니까 ㅋㅋㅋㅋㅋ

벚꽃도 있고

해바라기도 있고 있고 있을 것은 다 있는 그런 다이소?

그러나 나의 목적에 맞는 식물의 잎은 찾기가 힘들었고

이것저것 뒤적이며 간신히 찾아낸 그것..

 

바로 장바구니에 담겨 있다 ㅎㅎㅎㅎ

 

빨간 장미가 너무 눈에 끌려 사고 말았음...

잎도 조금 아쉽지만 나름 절반의 만족은......

 

아무래도 조화다 보니 한계는 있다..

그리고 살짝 조악한 디테일..

 

안에 철사가 있어 필요 부위만 잘 자서 사용해줌..

그래도 가성비로 느끼는 다이소 조화니께 ㅋㅋㅋㅋ

 

#다이소조화 #다이소꽃 #다이소조화가격 #다이소나무 #다이소소품 #다이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