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포장지 스타핑 가격 및 포장용품 알아보기

by 아임하원 2021. 8. 14.
728x90

다이소 포장지 

제품을 포장하려고 구매한 것이 아니라 촬영 박스 뒷 배경으로 쓸만한 것이 없다

알아보던 중.. 조화를 구입하기 위해 다이소를 방문했으나 포장지가 보여 몇 개를 사 왔다.

종류가 참 많은 다이소 포장지..

 

종이 포장지 양면 포장지 부직포 포장지 등이 있다.

가격은 거의 모두 천 원 수준으로 상당히 저렴하다.

 

양면 포장지의 경우 2 롤에 천 원이 일반적이다.

 

디자인도 색상도 종류가 여러 가지이다.

 

왼쪽 것은 내가 구매한 포장지 ㅋㅋ

이번에 다이소 포장지 4개를 구입했다.

 

막상 포장지를 꺼내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광택이 많아 

촬영 배경으로 그냥 쓰기엔 좀 부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조명등의 후처리를 이용하면 크게 무리가 없어 보였지만 

아무래도 가격적인 면을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이 갈만 한 수준이라 생각된다.

 

다크 계열의 패턴 포장지도 구매..

요것도 광발이 좀 있음

 

생각했던 분위기는 안 나옴 ㅠㅠ

 

부직포 포장지이다.

요건 약간 전통적인 느낌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을 듯 ㅋ

 

부직포 포장지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부직포 포장지는 사이즈도 약간 다름

 

어두운 계열의 포장지인데 이것은 딱 봐도 광택이 잘 보여서 패스했다.ㅋㅋㅋ

 

몇 개를 집어 들고 발길을 돌리는 순가.. 눈에 들어온 스타핑,,,

그래서 스타핑도 살펴보기로 했다.

 

우리 동네 다이소에서 파는 스타핑 종류를 한 개도 안 빼놓고 전부 찍음.

요건 나중에 스타핑 구입 시 참고 자료로 쓸 것이다,ㅋㅋㅋ

 

다이소 물건이 좋다 안 좋다 그런 말들도 많고 그렇지만

적어도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 또한 사실..

나 또한 실생활 이상의 무리한 성능의 요구나 기대치는 바닥에 깔고 쇼핑을 하는 듯,,ㅋㅋㅋ

그래도 참 종류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ㅋㅋ

 

좋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