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양광분수 햇빛으로 작동하는 미니 태양광 분수 아이들 견사에 설치해봤습니다.

by 아임하원 2021. 7. 28.
728x90

땡볓에 고생 하는 아이들을 위해 주문한 태양광 분수..

 

그런데 상자가 너무 작다..

 

굉장히 저렴이 상품으로 13,000원 정도 한다.

크기가 조금 있을 줄 알았는데 너무 미니멀 한 사이즈에 살짝 당황스러웠다..

 

구성품은 단촐하다 

태양광 패널과 

노즐 5개

 

설명서는 영문이나 설치가 매우 간편함으로 그냥 그림만으로도 모든 설명이 되는 수준,,

 

살짝 조립을 먼저 해봤다.

 

역시 너무나 작다 ㅎㅎㅎㅎ

 

우리 아이들 견사 수영장은 크기도 조금 있고 높이도 어느정도 되는지라 

태양광 분수를 설치하려면 물을 빼주거나 분수를 올릴만한 무엇이 필요했다..

 

그래서 찾은것이

 

안쓰는 화분이다 플라스틱 판을 글루건으로 화분 밑바닥에 고정을 해주고 그위에 분수를 올릴 생각이다 ㅋㅋ

 

햇빛이 없으면 작동을 멈춘다

충분한 광량이 보장되어야만 하는 태양광 분수이다.ㅎㅎ

 

물을 받는 중이나 크기가 좀 있다보니 시간이 좀 걸린다 

 

총 5개의 노즐을 테스트 했고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원형 노즐을 선택했다 

 

태양광 패널은 공장 유리창 앞쪽에 비스듬 하게 설치했다 

처음에 공장 벽면 높은곳에 설치를 했으나 해가 잘 들어옴에도 불구하고 직각으로 설치가 되어

충분한 광을 못받는듯 해서 이동 설치를 하였다.

 

 

짜쟌 물도 차오르고 작동 시작 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작은 태양광 분수에 놀랐지만

성능은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다..

 

관전 모드인 아이들 

우리가 분수를 보며 느끼는 시원함을 아이들도 느꼈으면 한다.

 

올 여름도 무사히 지나가길 기원해본다.ㅋㅋ

 

크기가 작기에 베란다 분수나 미니정원에 설치하면 좋을듯하다.

 

햇빛이 적어지면 물줄기도 알아서 작아지니 .. 

 

작은 금액으로 느끼는 미니멀한 감성이랄까 ㅎㅎㅎ

 

 

 

#미니분수 #태양광분수 #태양광분수가격 #태양광분수설치 #미니멀분수 #정원분수 #베란다분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