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이 피규어 귀여운 냥냥이 9형제

by 아임하원 2021. 8. 10.
728x90

우리 공장은 강아지 두 마리가 항시 상주하고

그리고 길냥이 한 6마리 정도가 왔다 갔다 밥을 먹고 다니는 냥이들의 맛집이고

항상 풍부한 밥상과 깨끗한 물을 대접하여

배고프지 않은 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다.

 

공장 안에도 냥이들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이 고양이 피겨다.

가격은 9마리 세트가 약 만원 정도 한다.

 

모두 웃는 얼굴이 인상적이다.

몇 마리씩 전시를 해도 되고 9마리 전부다 전시를 해도 되고

어디에 놓아도 귀요미들의 귀염성은 떨어지지 않는다.

 

어떤 아이는 개인지 냥인지 구분이 잘 안 가는 아이도 있지만.. 으흠

 

이아이도 개인지...

 

발바닥에 귀여운 포인트도 있다.ㅎㅎ

 

나는 이렇게 선반 위에 9마리를 쫙..

 

하나 단점이 있다..

 

쓰러질 때는 도미노로 ㅎㅎㅎㅎ

 

얘들아 잘 자 ㅎㅎ

 

#고양이피규어 #냥이피규어 #고양이형제 #반려묘피규어 #반려동물피규어 #피규어세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