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지 전등 가격 인사동 쌈지길에서 한지공예등 구매 후기

by 아임하원 2021. 8. 6.
728x90

얼마 전 구매 한 한지 전등

인사동 쌈지길 구경 나갔다 구매했다.ㅋㅋ

 

한지공예 등의 전통 미에 반해버림 ㅋㅋ

그중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레드 감성의 전등으로 ㅎ

 

가격은 8만원정도,

 

이렇게 아름답기 그지없는 한지공예 등이지만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으니 그것은..

 

일단 전등은

 

잎이나 줄기는 철사로 되어 있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

다만 너무 옆으로 뻗친 경우 무게 중심이 안 맞아 전복의 위험이 있다.

 

그럴 땐

아래 바구니에 물체를 올려 두는 것 ~

 

잎 또한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하다..

단 너무 구부리거나 할 경우 한지에 손상이 될 수 있음에 주의가 요망된다..

봉오리 안쪽의 전구다..

 

흠 여기에는 심각한 문제가 있다.

전구도 부추만

소켓이 정말.. 안습

 

중학교 실습 시간에 쓰던 그런 소켓 보다도 형편이 없다.

전구와 소켓이 잘 맞지 않아

불을 들어오게 하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

 

사실 이 제품을 사가 져 와서 집에서 콘센트에 연결하고 불을 켜는 순간 스파크가 나면서 

쇼트가 되었었다..

 

심각하게 반품을 고려하다 그래도 외적인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어

AS를 받아 그냥 쓰기로 했다..

이 제품은 다이얼로 된 전원 버튼과 릴레이 기능이 있어 전구의 밝기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문제는 릴레이가 나간 거였고 결국 릴레이 교체가 이루어졌지만..

나는 전체 교체인 줄 알았건만..

 

전선을 잘라 교체 후 전기테이프로...

뭐 수공예 작품이라 못 뜯어서 그런 거 일지 모르지만..

이렇게 할 거면 집에서 내가 했지...

 

아오`..

 

결국 다시 받음 제품은 정상 작동했지만 

역시나 전구 끼는 것은 어려운 일...

 

그러다 결국,,

 

그냥 먹통이 돼버림 릴레이도 전구도...

불은 안 들어옴

 

그냥  오로지 관상용으로 이용 중....ㅠㅠ

 

전기적 재료는 좋은 것 좀 써주시길..

 

직접 구매할 땐 전구 소켓 꼭 확인하는 것으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