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청소솔 마포걸레 청소용품 가격

by 아임하원 2021. 8. 5.
728x90

견사 청소솔을 구매하러 아침부터 다이소로 갔다

여름이라 하루 3번 이상 아이들 견사를 청소하는 것 같다..

미친 더위에 몸은 금새 땀범벅이 되고 나는 흑인이 되어가고 있다.

 

가운데 부분이 쥐파먹은 것 마냥 닳아 있어 교체가 필요한 상황..

 

일반 빗자루 형태 길이가 너무 짧아 패스

가격은 이천원 ㅋ

앞으로 밀면 청소솔이 돌아가는 무전력 바닥 청소기 란다.ㅎㅎ

서능이 어떨지 매우 궁금했지만 쓸 곳이 마당치 않음으로 패스..

근데 이건 언젠가 사 볼지도 모르겠다 ㅎㅎㅎ

 

이것은 다이소 마포 걸레 ㅋㅋ

플라스틱이다 그래서 가벼움,,,

걸레도 화이트 

전부 상큼한 화이트 톤 ㅋㅋ

가격은 5,000원

 

일반 빗자루는 단돈 천원

 

다이소 빗자루 쓰레받기 세트도 있고 가격은 오천 원

요건 접이식

 

요건 일반식 역시 오천 원

 

난 결국 이천 원짜리 기존에 사용하던 것 과 같은 청소솔을 선택,,

 

견사 물청소 시원하게~~ 해준 후

 

아이들 목욕까지 완료!!

 

상쾌한 하루 보내거라 아그들아~~

 

 

#다이소청소솔 #다이소마포 #다이소마포걸레 #다이소빗자루 #다이소쓰레받기 #다이소청소용품

728x90

댓글